사진후기

뒤로가기
제목

네, 감사합니다!

작성자 비니몰(ip:)

작성일 2020-04-07

조회 83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들은 3/3 업무마감 후 주문주셔서 3/4 현지 주문완료되었습니다.
해당상품은 3/4 컬러변경 요청주셔서 3/4 현지 변경요청 완료되었습니다만,
현지 출고시 오류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수령하신 상품 안내드린 연락처로 사진전송 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사파리 단추 롱 허리스트랩 원피스/
(해외배송) 그레이스 Lace 브이넥플라워 허리스모그 원피스 One Piece (팥색플라워,아이보리플라워)
상기 세가지 상품 주문 주셨습니다만,
공지드린 바와 같이 국내외 코로나 문제로 일부상품 배송지연이 있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해서 조금이라도 빨리 배송드리고자 세가지 상품 모두 입고되는대로 바로 발송드려 세번에 걸쳐 배송완료되었습니다.
배송비는 전액 무료배송 해드렸습니다.

코로나사태 이후로 현지상황이 많이 개선되고는 있습니다만,
일부상품들은 배송지연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고객님들의 모든 요구를 만족시켜드리지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






[ Original Message ]
장난하시나요?
한달이 넘게 걸려서 받았더니 색상이 잘못왔네요?^^
주문 실수한건 제 잘못이 맞다 쳐도,
주문 후 바로 다음날 바로 직접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해서 변경 요청한다고 말씀드렸고, 처리 완료되었다고 답변까지 들었습니다.
심지어 글도 남겨놨고 이쪽에서 답변도 달아 주셨구요.
이 원피스와 함께 주문한 다른 해외배송건도 한참전에 도착했는데
제가 하는 바람에 늦어지나 싶어서 참고 그냥 기다렸습니다.
근데 일처리를 이런식으로 하시나요?
당장 환불처리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